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 위생용품(기저귀) 구매 입찰공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진각소식 > 공지사항 목록

공지사항 | 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 위생용품(기저귀) 구매 입찰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연 작성일17-12-07 15:09 조회39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 위생용품(기저귀)구매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서울시 성북구 소재) 위생용품(기저귀)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센터와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진각노인요양센터 위생용품 (기저귀) 구매 입찰
나. 규격 및 수량 : 위생용품 (기저귀) [별첨3 참조]
다. 예정금액 : 금오천삼백이십만원(금53,200,000원)
※ 예정금액은 2018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라. 납품장소 : 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마. 납품(계약)기간 : 2018. 01. 01 ~ 2018. 12. 31(12개월)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7. 12. 08(금) ~ 2017. 12. 19(화) 17:00
아. 입찰서류 제출처 : 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자. 업체선정 방법
-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1차 평가를 실시(본 센터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
-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설명회를 실시하고, 본 센터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통하여 최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 적격업체 선정.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차. 설명회 및 심사위원회 개최 : 추후공지
 
2. 입찰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이를 수용한 자
다. 위생용품을 취급하는 사업자 등록을 하고 영업하는 업체 대표자 또는 그 위임자로서 입찰에 필요한 소정의 등록을 필한 자
라. 다음의 경우 위생용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위생용품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위생용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요양원 운영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요양원 측의 정당한 사유의 요구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서류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17. 12. 08(금) ~ 2017. 12. 19(화) 17:00
다. 접수장소 : 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라.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직접제출 (2017. 12. 19(화) 17:00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진각노인요양센터 복지행정팀(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마. 제출서류
① 입찰신청서 및 입찰서(별첨) 1부.
② 입찰유의서(별첨) 1부.
③ 물품구매특수조건(별첨) 1부.
④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⑥ 사업자등록증 1부.
⑦ 사용인감계 1부.
⑧ 인감증명서 1부.
⑨ 납세증명서 1부.
⑩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각서대체) 1부.
⑪ 단가 견적서 1부
⑫ 납품 실적서 1부
⑬ 업체소개 및 제안서(업체의 자유양식) 1부
 
4. 납품방법 : 격주 주문발주/ 격주 납품 (월 2회 납품)
 
5. 납품 기한 : 2018. 01. 01 ~ 2018. 12. 31(12개월)
 
6. 결제방법 : 체크카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각서로 대체가능)을 제출하여야 한다.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한다.
 
8.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9. 선정방법
가.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1차 평가를 실시(본 재단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
나.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설명회를 실시하고, 본 재단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라. 최종 낙찰통보는 진각복지재단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바.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나.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재단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마.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http://www.jgo.or.kr),진각노인요양센터(http://www.jgocenter.or.kr),나라장터 (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진각노인요양센터 담당(☎ 02-942-019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2. 08.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진각노인요양센터장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열기 버튼
재단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서비스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전화번호 : 02) 942-0144~5 팩스 : 02) 942-0146 E-mail : 029420144@hanmail.net
COPYRIGHT (C)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ALL RIGHTS RESERVED.